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X임지연X김성오X최재림,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 '텐션X웃음 공존'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X임지연X김성오X최재림,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 '텐션X웃음 공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18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이 첫 방송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극을 이끌어갈 주역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오는 6월 19일(월)에 첫 공개 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뒷마당에서 시체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김태희(문주란), 임지연(추상은), 김성오(박재호), 최재림(김윤범) 등 탄탄한 배우진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스릴러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마당이 있는 집' 배우진이 드라마 속에서 선보일 열연과 케미를 짐작할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김태희는 완벽한 집에서 그림 같은 일상을 살다 뒷마당의 시체 냄새로 인해 혼란에 빠진 '주란' 역, 임지연은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여자 '상은' 역을 맡았고 김성오는 완벽주의 의사이자 주란의 남편인 '재호' 역을, 최재림은 가정 폭력에 협박까지 서슴지 않는 상은의 남편 '윤범' 역을 맡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은 텐션과 웃음이 공존하는 현장 분위기를 자랑한다. 먼저 김태희와 김성오는 카메라 앞에서 한치의 흔들림도 없는 집중력을 뽐내고 있다. 더불어 리허설 역시 본 촬영 못지 않게 몰입해, 장면의 감정선을 정리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극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을 선보일 김태희, 김성오의 모습에 기대감이 절로 치솟는다. 반면 극중에선 지옥같은 부부 관계를 선보이는 임지연과 최재림이 카메라 밖에서 알콩달콩한 장꾸커플의 모습을 하고 있어 흥미를 높인다. 무엇보다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브이포즈를 취하는 임지연과 최재림에게서 찰떡 호흡이 느껴져 드라마 속에서 한층 빛을 발할 이들의 연기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에 '마당이 있는 집' 제작진은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라서 현장이 긴장감으로만 가득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실제로는 긴장감과 웃음이 기분 좋게 공존하는 현장이었다. 카메라 밖에서 화기애애하다가도 리허설과 본 촬영이 시작되면 무섭게 몰입하는 배우들의 모습에 역시 프로라는 말이 절로 나오기도 했다. 본 방송에서 고스란히 드러날 네 배우의 열연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6월 19일(월) 밤 10시부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