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3차 라인업 오픈··· 펀치·로이킴·멜로망스 김민석 등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3차 라인업 오픈··· 펀치·로이킴·멜로망스 김민석 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oon Studio 제공
사진=Toon Studio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가수 펀치와 치즈, 토일, Gist, 로이킴,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인다.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들로 구성돼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8일에는 OST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펀치가 '어떤 날도, 어떤 말도'를 발매한다. 오는 30일에는 청아한 음색이 매력적인 가수 치즈가 'Only You (온리 유)'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오는 7월 4일에는 토일과 Gist가 '여름날 우리(가제)'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어 오는 7월 6일에는 로이킴이 따듯한 음색으로 완성한 '잘 지내자, 우리'를 발매하며 로이킴만의 감성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7월 7일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예뻤어'를 공개한다. 김민석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DAY6(데이식스)의 '예뻤어'를 완벽하게 재해석할 전망이다.

이처럼 가창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어, 공개될 음원을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영화 '여름날 우리' 제공
사진=영화 '여름날 우리' 제공

한편,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순차적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화는 오는 6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화 '여름날 우리', Toon Studi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