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백예린, 해외에서도 빛난 존재감···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 직접 참여 "사랑을 느꼈다"
백예린, 해외에서도 빛난 존재감···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 직접 참여 "사랑을 느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루바이닐 제공
사진=블루바이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백예린이 아시아퍼시픽 투어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해외로도 활발히 나아가고 있다.

백예린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자카르타, 타이베이, 도쿄, 오사카, 오클랜드, 브리즈번, 멜버른, 시드니, 방콕 등 9개의 도시에서 라이브네이션과 블루바이닐이 주최 및 주관한 '2023 Yerin Baek Asia-Pacific Tour(2023 백예린 아시아퍼시픽 투어)'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 2022년 'Yerin Baek North America Tour(백예린 노스 아메리카 투어)' 이후 두 번째 해외 투어이자 첫 아시아퍼시픽 투어이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아시아퍼시픽 투어에서 백예린은 일본, 호주, 방콕 등의 공연 티켓 매진을 기록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그는 무대에서 'Square(2017)',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Bye Bye My Blue' 등의 히트 곡은 물론, 처음 선보이는 커버 곡 등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사진=블루바이닐 제공
사진=블루바이닐 제공

백예린은 무대마다 개성 있는 스타일까지 뽐내 화제를 모았다.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에 직접 참여해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선보인 백예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감미로운 음색, 무대 연출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팬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지난 5월 개최한 단독 공연 'Square'에 이어 아시아 투어까지 백예린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팬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블루바이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