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몬스타엑스 셔누, 매거진 커버 장식··· "무대 만반의 준비 중, 어깨가 올라갈 정도로 뿌듯"
몬스타엑스 셔누, 매거진 커버 장식··· "무대 만반의 준비 중, 어깨가 올라갈 정도로 뿌듯"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20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더욱 짙어진 카리스마로 매거진 <싱글즈> 커버를 장식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20일 7월 호 커버의 주인공 셔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배경과 톤을 맞춘 붉은 색의 니트와 셔츠, 캐주얼한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셔누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화보 속 셔누는 의상 사이로 살짝 드러난 탄탄한 근육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더 짙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섹시한 매력이 촬영장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셔누는 지난 4월 소집해제 후 같은달 24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에 대해 그는 "멤버들 없이 혼자 진행하게 돼 걱정했지만, 오랜만에 몬베베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고 행복했다"며 첫 공식 활동의 소감을 밝혔다.

또 "복무 기간 동안 멤버들이 잘 해낼 거라 믿었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어깨가 올라갈 정도로 뿌듯했다"라며 자신의 빈자리를 멋지게 채워준 멤버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오는 7월 몬스타엑스 팬콘서트를 앞둔 셔누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저는 타고난 사람이 아니라서 아직 부족하지만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셔누의 진솔한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 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셔누는 오는 8월 22일 첫 방송 예정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파이트 저지로 합류했다. 또 멤버 형원과 올여름을 목표로 몬스타엑스 첫 유닛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셔누가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몬베베 7기 팬콘서트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FRIENDS')'를 개최한다.

[사진=싱글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