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 앞두고 Part.1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19'의 의미는?
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 앞두고 Part.1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19'의 의미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19'로 정규 10집의 포문을 연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지난 20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19'라는 이번 싱글 타이틀곡명이 최초로 공개됐다. '2 Kids On The Block - Part.1'에는 'Intro'(인트로)에 이어 '19'와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와 지난해 발매한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까지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이번 싱글 역시 개코와 최자가 기획부터 프로듀싱까지 진두지휘했고, 프로듀서 그레이(GRAY), 썸데프(SOMDEF)와 유스호스텔(Youth Hostel)의 정보익(Ikbbo)이 각 트랙에 참여해 개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2 Kids On The Block - Part.1'은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10집의 Part.1에 해당하는 싱글이다. 발매 소식이 알려진 직후 싸이, 행주, 넉살, 비와이, 페노메코, 코드쿤스트, 슬롬, pH-1, 따마, 가오가이 등 가요계 동료들이 개코, 최자의 SNS에 댓글로 기대감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10집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맞이하기까지 꾸준히 성실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다이나믹 듀오이기에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Part.1에 수록되는 4곡을 시작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이 어떤 곡들로 차곡차곡 채워질지, 그 메시지와 스토리에도 힙합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신호탄이 될 '2 Kids On The Block - Part.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