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시크릿 인베이젼' 사무엘 L. 잭슨, 오늘(21일) 1화 공개··· 닉 퓨리의 귀환
'시크릿 인베이젼' 사무엘 L. 잭슨, 오늘(21일) 1화 공개··· 닉 퓨리의 귀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디즈니+의 2023년 첫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이 오늘(21일) 오후 4시 1화 공개를 앞두고 절대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 3를 공개했다.

#1 “블립 이후로 국장님은 달라졌어요”
엔드게임 이후 사라진 ‘닉 퓨리’, 그가 지구에 온 이유가 밝혀진다!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엔드게임 이후로 종적을 감췄던 ‘닉 퓨리’가 다시 지구로 돌아오게 된 이유가 이번 작품을 통해 드러난다는 점이다.

오늘 공개되는 1화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우주 정거장 세이버에 머물던 ‘닉 퓨리’가 ‘탈로스’의 부탁을 받은 ‘마리아 힐’의 연락을 받고 지구로 돌아오는 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그가 마주하게 될 새로운 미션과 거대한 위협의 실체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닉 퓨리’ 역을 맡은 사무엘 L. 잭슨은 “​‘​닉 퓨리’​의 삶으로 깊숙이 들어가 그동안 아무도 알지 못했던 모습부터 그의 삶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알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굉장히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또한 해외 프리미어 이후 외신들 역시 “지금껏 보지 못한 ‘닉 퓨리’를 마주하게 될 것!”(Candid Cinema), “‘닉 퓨리’의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CinemaBlend) 등 MCU의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캐릭터 ‘닉 퓨리’의 독보적 귀환에 뜨거운 호평을 전해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2 “평생을 믿었던 사람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었다면?”
외계 종족 ‘스크럴’의 분열부터 역대급 위협까지!

<시크릿 인베이젼>에서는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외계 종족 ‘스크럴’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특히 <캡틴 마블>에서 ‘​닉 퓨리’​와 협력 관계를 형성하게 된 ‘스크럴’의 수장 ‘탈로스’를 비롯해 ‘스크럴’ 종족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급진적인 행동에 나서게 되는 ‘그래빅’ 그리고 ‘탈로스’의 딸이지만 ‘그래빅’의 편에 서게 된 ‘가이아’ 등 저마다의 신념을 가진 입체적인 캐릭터들의 등장은 흥미를 높일 뿐 아니라 분열된 관계에서 오는 일촉즉발의 긴장감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또한,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는 이들의 능력은 ‘평생을 믿었던 사람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었다면?’이라는 근본적인 질문까지 던지며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3 “기대 이상! 모두가 기다려온 MCU 첩보 스릴러의 탄생”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토리와 독보적 분위기!

끝으로 <시크릿 인베이젼>은 지금껏 본 적 없던 첩보 스릴러의 장르적 매력을 극대화하며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세계를 위험에 빠트리고 있는 수많은 테러의 배후에 ‘스크럴’이 있다는 의심 속에서 다양한 첩보 기관이 등장하게 되고 이들 중에서도 정체를 숨긴 ‘스크럴’이 존재할 수 있다는 설정은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선사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올리비아 콜맨이 MI6 요원 ‘소냐 팰즈워스’로 등장해 ‘스크럴’을 두고 ‘닉 퓨리’와 신경전을 벌여 이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첫 공개되는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은 엔드게임 이후 지명 수배 1순위가 된 어벤져스의 설계자 ‘닉 퓨리’가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외계 종족 ‘스크럴’에 맞서며 시작되는 기밀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시크릿 인베이젼>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1편씩, 총 6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