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 짠내 가득 1차 예고편 공개··· "누구도 믿을 수 없다"
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 짠내 가득 1차 예고편 공개··· "누구도 믿을 수 없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주)쇼박스 제공
영상=(주)쇼박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연출, 연기력은 물론 대체할 수 없는 매력과 검증된 버디 케미를 선보이는 하정우, 주지훈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비공식작전'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 '비공식작전'이 호기심을 끌어올리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납치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홀로 레바논으로 떠난 흙수저 외교관 '민준'(하정우)과 그가 현지에서 만난 사기꾼 기질 다분한 택시기사 '판수'(주지훈)의 다이내믹한 여정을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중동 전문 외교관이라는 이유로 공식적인 지원 없이 혼자 파견을 오게 된 '민준'은 도착하자마자 그가 가진 돈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에게 쫓기고, 빗발치는 총알을 피하다 우연히 '판수'의 택시에 올라탄다. "한 번만 도와주세요. 판수형"이라며 같은 한국인으로서 '판수'에게 의지하는 '민준'과 "여기서는 누굴 믿고 말고 고민할 필요가 없어. 아무도 안 믿으면 되거든"이라고 '민준'에게 충고하는 '판수'의 모습은 이들이 과연 끝까지 서로를 믿고 비공식 작전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민준'과 '판수'와의 거리를 좁혀가며 쉴 새 없이 이들을 쫓는 공항 경비대와 갱단의 추격은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총 한 번 잡아본 적 없는 '민준'과 '판수'의 숨 막히는 총격전과, 아슬아슬하게 골목을 통과하고 차량이 뒤집힐 정도의 아찔한 추격전까지. '비공식작전'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액션의 향연으로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1987년 레바논을 배경으로 하정우와 주지훈의 고군분투 생존 액션을 선보일 '비공식작전'은 2023년 8월 2일 극장 개봉한다.

[영상=(주)쇼박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