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고우림, 결혼 잔소리 듣는다는 조민규에 "괜히 미안"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고우림, 결혼 잔소리 듣는다는 조민규에 "괜히 미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4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KBS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배두훈이 허니문도 미루고 무대를 준비했다며 남다른 열정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612회는 'The Last Song' 특집으로 꾸며졌다. 조장혁 서문탁, 정인, 윤하, 김필, 포레스텔라, 김준수, 김기태, 윤성, 김동현 등 총 10팀의 치열한 대결이 펼쳤다.

결혼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을 찾은 포레스텔라 배두훈에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새신랑으로서 토크대기실에 처음 자리한 배두훈은 이번 무대에 대해 "결혼식 끝나고 다음날부터 바로 작업을 했다"고 밝히며 '불후의 명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허니문도 미루고 무대를 준비했다는 그는 "신혼여행은 나중에 가지 않을까 싶다"며 "고향 같은 '불후의 명곡'에 나올 수 있어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 잘 했는데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에 MC 김준현은 "괜히 죄송스럽다. 인생의 새 출발을 하신 분께 '라스트 송'이 뭐냐"며 "허니문도 못가고. 미안합니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포레스텔라 조민규는 고우림과 배두훈 등 팀내 기혼자가 2명이나 있어 눈치 보이지 않느냐는 질문에 "눈치는 안 보는데 주변에서 '넌 언제 가냐', '넌 뭐하냐'는 등의 잔소리를 명절 때만 듣지 않고 매일 듣는 문제가 있다"고 고충을 토로한다. 이에 고우림은 "괜한 피해를 드려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사과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