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김소현X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2차 티저 공개··· 초밀착 눈맞춤 '설렘 자극'
김소현X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2차 티저 공개··· 초밀착 눈맞춤 '설렘 자극'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tvN 제공
영상=tvN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측은 27일 거짓말을 듣는 목솔희(김소현)와 진실을 숨긴 김도하(황민현)의 만남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상하고 난감한 이웃에서 서로에게 빠져들기까지, 두 사람이 보여줄 다이내믹한 관계 변화에 궁금증이 쏠린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공개된 영상은 우연으로 시작해 운명처럼 이끌리는 목솔희, 김도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먼저 목솔희에게 "혹시 나 알아요?"라고 묻는 김도하의 목소리에서는 타인에 대한 경계심이 물씬 묻어난다. 남자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게 없는 베일 속의 스타 작곡가 김도하. 검은 옷과 마스크로 자신을 싸매며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는 김도하의 모습은 때로는 허당스러워서 애처롭기까지 하다. 세상 시니컬한 목솔희의 눈에 이런 김도하는 '관종' 그리고 '신비주의 컨셉'으로 비치기만 한다. 호기심 가득한 목솔희의 눈빛에 더해진 '이 남자 정체가 뭘까?'라는 문구는 이들 관계를 더욱 궁금케 한다.

좀처럼 접점 없어 보이는 이들이 엮이는 것은 한순간이다. 거짓말이 들리는 여자 목솔희의 옆집에 거짓말을 안 하는(?) 수상한 남자, 김도하가 이사 온 것. 라이어 헌터 목솔희의 능력도 소용없게 만드는 김도하의 정체는 무엇일까. "원래 거짓말을 안 해요?"라는 목솔희의 궁금증에 이어진 "예뻐요"라는 김도하의 예상치 못한 '심쿵' 어택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이상한 이웃에서 어느 틈에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두 사람. 한 뼘의 거리만을 두고 다가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진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영상=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