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둘만의 첫 데이트 시작 '달달함 한도 초과'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둘만의 첫 데이트 시작 '달달함 한도 초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JTBC 제공
영상=JTBC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1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5회에서는 구원(이준호)이 천사랑(임윤아)을 울린 문제적 전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맞닥뜨린다. 또 둘만의 첫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공개해 앞으로의 관계 변화에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구원은 자신이 천사랑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달으면서 다양한, 나름의 신호를 보냈으나 번번이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낳았다.

고심 끝 문자를 보내봤으나 씹히기 일쑤. 저녁 약속도 제안했으나 단칼에 거절당했다. 그래도 포기를 못하고 '직원 복지 차원에서' 신입 환영의 저녁자리를 잡으라고 비서에게 명령을 내렸으나, 비서의 실수로 전 직원과 회식을 하고야 말았다. 이 자리에서도 눈치없이 회를 못먹는 천사랑을 위해 스테이크를 주문해주는 과잉 친절로 오히려 화를 불렀다.

선공개된 예고편에는 한층 더 진화한 구원의 직진이 담겨있어 기대를 더한다.

먼저 구원은 천사랑의 집 주변을 서성거리는 공유남을 발견, 공유남을 바라보는 구원의 표정이 그 어느 때보다 싸늘하기만 해 심상치 않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천사랑과 방해꾼 없는 오붓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데 성공. 비를 맞아 옷이 젖은 천사랑이 걱정돼 새 옷 구매를 시작으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 맛있는 음식까지 준비해 좋은 것을 다 주고 싶은 그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천사랑은 생각지도 못한 호화로운 저녁 만찬에 난감해하다가도 구원의 진심을 조금씩 느낄 예정이다.

'킹더랜드' 제작진은 "이번 저녁 식사를 계기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를 띠게 될 것"이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구원의 진심이 천사랑에게 닿을지, 천사랑은 구원이 내민 손길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영상=JT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