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몬스타엑스 아이엠, 'Habit' 라이브 필름 공개··· 수록곡 스페셜 라이브
몬스타엑스 아이엠, 'Habit' 라이브 필름 공개··· 수록곡 스페셜 라이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사진=소니뮤직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아이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EP 'OVERDRIVE'의 수록곡 'Habit' 라이브 필름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앨범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다. 

공개된 라이브 필름은 아이엠 특유의 차분하고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아이엠이 평소 좋아하는 장르인 재즈 리듬과 감성적인 비트에 맞춰 자유로운 바이브가 담겨졌다. 다채로운 카메라 무빙이 더해지면서 그 매력을 한층 높였다.

'Habit'은 익숙한 습관이 낯설게 느껴지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아이엠만의 서정적인 가사와 절제된 감정이 돋보이는 곡으로 깊은 공감을 표하는 리스너들의 반응이 주를 이룬다. 타이틀곡 만큼 좋은 평가가 이어져 라이브 필름으로 특별히 제작됐다.  

'OVERDRIVE'는 아이엠이 2년 만에 발매한 EP 앨범으로, 새로운 비상과 함께 스스로 정한 목표를 위해 거침없이 질주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새 둥지 소니뮤직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더욱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