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06 (토)
"결혼 10년 차" 장성규, 감옥 콘셉트 숙소→"결혼은 감옥이다" 폭소
"결혼 10년 차" 장성규, 감옥 콘셉트 숙소→"결혼은 감옥이다" 폭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2억9천 : 결혼전쟁'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2억9천 : 결혼전쟁'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공감 가득' 결혼 선배의 진행을 선보였다. 

장성규는 2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 결혼전쟁'에 MC로 출연했다.

'2억9천'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열 커플이 서로의 믿음과 사랑을 증명하고 결혼이라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은 커플 서바이벌이다. 

이날 장성규는 결혼 10년 차 선배로서 깊은 공감을 했다. "결혼 10년 차"라고 자신을 소개한 장성규는 오프닝부터 재치 있는 멘트로 다른 출연자들과의 분위기를 풀었다. 그는 출연자들이 등장할 때부터 공감 능력을 보였고, 교통사고를 당해 재활 치료를 함께 한 커플을 보며 "멋있다. 어려운 시간을 함께하면 단단해진다"며 감동했다.

이어 본격적인 서바이벌이 시작되고 장성규는상황마다 적절한 리액션과 멘트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또 감옥 콘셉트로 꾸며진 숙소를 보며 "'결혼은 감옥이다' 이런 말도 들리니까"라면서도 "저는 천국이다"라고 센스 있게 말했다. 이와 함께 결혼 10년 차 선배로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멘트로 웃음을 줬다.

한편, 장성규는 tvN 신규 예능 '2억9천 : 결혼전쟁' MC를 비롯 JTBC 푸드 버라이어티 '셰프들의 치킨 전쟁, 닭, 싸움'의 메인 MC로 낙점돼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tvN '2억9천 : 결혼전쟁'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