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오드아이써클, 'AIR FORCE ONE' MV 티저 공개··· 새로운 시작 '강렬+비장'
오드아이써클, 'AIR FORCE ONE' MV 티저 공개··· 새로운 시작 '강렬+비장'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4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사진·영상=모드하우스 제공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 김립, 진솔, 최리)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Version Up'의 타이틀곡 'AIR FORCE O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의문의 차량이 어딘가로 진입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그 차 속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오드아이써클 멤버들. 이윽고 차의 문이 열리고, 오드아이써클은 손에 든 케이크를 집어던진 채 발걸음을 옮긴다.

이번 티저와 함께 오드아이써클의 타이틀곡 명 'AIR FORCE ONE'가 베일을 벗으면서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아울러 비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진 오드아이써클에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도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오드아이써클은 지난달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완료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킨 바 있다. 특히 블랙 슈트와 아이 패치를 활용해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12일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하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 특히 'Version Up'은 김립, 진솔, 최리가 모드하우스에 합류한 뒤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란 점에서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은 'Version Up'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국내 활동 이후 오는 8월 영국, 독일, 폴란드, 프랑스를 순회하는 'Volume Up' 유럽 투어에 돌입한다.

[사진·영상=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