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라디오스타' 심형탁♥사야 알콩달콩 청첩장 최초 공개 "결혼식을 안 갈 수가 없네!"
'라디오스타' 심형탁♥사야 알콩달콩 청첩장 최초 공개 "결혼식을 안 갈 수가 없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05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심형탁이 예비신부 사야가 직접 제작한 청첩장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사야표 청첩장에는 '라스' 출연진들과 똑닮은 초상화가 그려져 있는 가운데, 유세윤은 자신과 1도 닮지 않은 그림이라고 반응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 측은 '심형탁, 아내표 청첩장 최초 공개!'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심형탁은 일본인 예비신부 사야와 한일 이중결혼식을 준비 중인 근황을 들려줬다. 그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7월에는 일본, 8월에는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과거 마음의 병을 앓는 동안 많은 사람들과 연락이 끊어졌다. 이제 다시 연락하는 게 너무 죄송스럽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과거 예능에 함께 호흡 맞췄던 유세윤과도 연락이 끊어졌다고 덧붙였다.

이날 심형탁은 "결혼식 하객이 100명이 넘었으면 좋겠다”라며 사야가 직접 만든 청첩장을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사야의 핸드메이드 청첩장에는 '라스' 4MC와 게스트들의 특징을 잘 살린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형탁은 "사야가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한다"라고 설명하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때 유세윤은 자신과 전혀 닮지 않은 초상화를 보고 "이거 윤종신이지? 나 아니지?"라고 의구심을 드러내 웃음을 터뜨렸다. 이를 지켜본 김구라는 "강재준과 닮았다"라고 한마디해 폭소케 했다.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한 심형탁은 "사야가 유세윤 얼굴을 그리기 어렵다고 하더라. 어떻게 보면 잘생겼는데 다른 각도에선 못생겨 보인다"라고 특별히 2장을 그리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사야의 정성에 감동한 김구라는 "결혼식에 안 갈 수가 없다"라고 말하자, 김국진은 "유세윤은 안 가도 되겠다"라고 놀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세윤은 “내 얼굴을 보여주러 가야겠다”라고 유쾌하게 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심형탁, 사야 커플의 알콩달콩 결혼 준비 에피소드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