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주우재 우산 버려!" 유재석, 빗속 골목길 질주··· '일단뛰어!' (놀면 뭐하니?)
"주우재 우산 버려!" 유재석, 빗속 골목길 질주··· '일단뛰어!' (놀면 뭐하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6명 멤버들의 우산까지 집어던진 혼신의 빗속 달리기가 시작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단합을 위해 똘똘 뭉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복잡한 골목길을 뛰어다니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힙한 골목길로 유명한 문래동에 도착한 멤버들은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미션에 의견이 갈리며 아웅다웅한다. 이 후 마음을 하나로 모은 멤버들은 어떤 미션인지 모른 채 “일단 뛰어” “빨리 가!”라는 소리에 달리기를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골목길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손에는 묵직한 무언가 들려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선 주자가 들고 있는 것을 본 멤버들은 경악을 하며 달리기를 한다.

그 와중에 우산을 든 채 허우적허우적 뛰는 주우재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팔랑거리는 종이인형 주우재를 본 유재석은 “야 우산 버려!” 외치고, 주우재는 “형은 모자 썼으면서”라고 티격태격하며 앙숙 케미를 이어간다고. 결국 주우재도 우산을 집어던지고, 멤버들은 빗속에서 열정을 불태우게 된다.

달리기 끝에는 멤버들을 놀라 뒤집어지게 한 것이 있다고 전해져, 과연 문래동 골목에서 벌어진 깜짝 미션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6명의 빗속 질주가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일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