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인기가요' 위아이, 에너지 넘치는 무한 '질주'··· 6인 6색 매력 폭발
'인기가요' 위아이, 에너지 넘치는 무한 '질주'··· 6인 6색 매력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9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무한한 '질주' 본능으로 청량감을 선사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타이틀곡 '질주(OVERDRIV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싱그럽고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위아이만의 자유분방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무대를 풍성하게 채우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시원한 미소로 퍼포먼스를 채우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위아이만의 독보적인 '파워 청량'을 완성했다.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무더위도 잊게 할 여름의 낭만부터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 이야기를 음악에 다채롭게 투영했다. 타이틀곡 '질주(OVERDRIVE)'는 불안한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그려낸 곡으로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프로듀서로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위아이는 음악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