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아이칠린, 새 앨범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청량 甲' 여름 요정으로 변신
아이칠린, 새 앨범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청량 甲' 여름 요정으로 변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9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멤버별 개인컷으로, 여름에 걸맞은 화사한 하늘색 배경 속에 각자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하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하늘색으로 포인트 컬러를 맞춘 캐주얼 룩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생동감 넘치는 포즈,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미소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전작의 강렬한 걸크러시에서 청량함 가득한 여름 요정들로 또 한번 완벽 변신을 보여준 아이칠린은 새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약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초고속 컴백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킥 스타트(KICK-START)'다.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아이칠린은 그간 차별화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을 매료시키며 글로벌 '핫 루키' 수식어를 굳혔다. 자신감을 나타내는 '아임 온 잇!'을 새 앨범명으로 내건 만큼, 자신있는 음악과 무대로 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아이칠린의 또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