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김소현X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3차 티저 공개··· 돌직구 고백 "나 좋아하죠?"
김소현X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3차 티저 공개··· 돌직구 고백 "나 좋아하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tvN 제공
영상=tvN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는 진실 탐지 로맨스를 그린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측은 11일, 숨겨진 진실을 보는 여자 목솔희(김소현)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숨긴 남자 김도하(황민현)가 운명처럼 스며드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상하고 이상한 이웃에서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 사이로 변모할 목솔희, 김도하에게 어떤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목솔희의 눈물 고백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더한다. 평소의 시니컬한 모습은 어디에도 없이, 물기 어린 목소리로 "비밀이 하나 있는데, 나 사실 거짓말이 들려"라고 말하는 목솔희. 때로는 자기 자신조차도 감당하기 버거운 능력을 가진 그의 한 마디는 안쓰러움마저 자아낸다. 거짓말 같은 목솔희의 고백에 김도하는 일말의 의심도, 무서운 기색도 없이 그저 담담히 "들리면 들리는 거죠"라고 답한다. 지난 고민과 아픔을 모두 소용없게 만드는 그의 반응에 목솔희의 얼굴에는 서서히 미소가 번진다.

마음 한켠에 어두움을 간직하고 있는 것은 김도하도 마찬가지다. 과거에 고통 받는 김도하를 알아본 목솔희는 점점 이 수상한 옆집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다. 집에 들어오지 않는 것을 신경 쓰고, 사고 같은 눈맞춤에 설레기도 하며, 때아닌 하트까지 만들어 보내는 목솔희. 무엇보다 "김도하 씨, 나 좋아하죠?"라는 그의 돌직구는 이어질 김도하의 대답에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숨겨진 진실을 보는 여자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숨긴 남자.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고 마는 이들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솔커플 인간 설렘 그 자체" "비주얼 케미가 거짓말! 반대가 끌리는 솔희와 도하, 서사 맛집" "나도 이웃하자" "요즘은 신경 쓰이면 사랑이라던데" "도하의 과거가 몹시 궁금" "설레고 아슬하고, 로코도 미스터리도 다 된다" "직진솔희 최고다" 등의 열띤 호응이 쏟아졌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통해 재치 있는 연출력으로 사랑받은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영상=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