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정예인,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 출연 확정··· 박철민·김종현과 호흡
정예인,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 출연 확정··· 박철민·김종현과 호흡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사진=써브라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정예인이 따뜻한 힐링 코미디 드라마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정예인이 새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에 출연을 확정 짓고 배우로서 다시 한번 인사드리게 됐다. 가슴 따뜻한 힐링을 전하는 드라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 친구의 졸업식'은 일흔다섯 살 할아버지와 스무 살 청년이 대학교 기숙사에서 룸메이트로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세대초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앞서 박철민, 김종현 등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돼 많은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정예인은 학교 최고의 퀸카이자 동기인 민구(김종현 분)의 첫사랑 이여울 역을 맡았다. 여울은 담백하면서도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로 너드미 가득한 민구와 만학도 승배(박철민 분) 사이에서 각기 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정예인은 러블리즈로 데뷔한 후, 솔로 앨범과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대중과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2022년 공개된 웹드라마 '러브로큰'에서 '유연' 역을 맡아 연애의 시작과 끝이라는 극과 극 상황을 표현하며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고, 이어 지난 3월에는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를 통해 모든 일에 호기심이 넘치는 열정적인 학생 '이나라' 역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자신만의 활동 범위를 구축해나가는 정예인이 이번 세대초월 휴먼 코미디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가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지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예인이 출연하는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