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최성국, 모기가 연결해 준 24살 연하 아내··· 러브스토리 공개
최성국, 모기가 연결해 준 24살 연하 아내··· 러브스토리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라디오스타’ 최성국이 반백살에 예비 아빠가 된 소감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모기가 연결(?)해 준 24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풀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최성국·세븐·스윙스·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성국은 지난해 11월 24살 연하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최근 2세 소식을 전하면서 겹경사를 맞이하고 있는 중이다.

7년 만에 ‘라스’를 방문한 최성국은 “아내가 현재 임신 7개월이 됐다”면서 예비 아빠로서 준비 중인 근황을 전한다. 이어 그는 아내에게 임신 소식을 처음 들었을 당시 상황을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이어 최성국은 24살 연하 아내와의 첫 만남을 들려준다. 그는 모기 덕분(?)에 아내와 만날 수 있었다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러면서 최성국은 첫 만남 이후 위기(?)가 왔었다고 덧붙여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최성국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듣고 우울증(?)에 걸린 연예인 지인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내 결혼 소식을 몰래카메라로 받아들이고 있다. 말이 없어지고 사람들도 만나지 않고 있더라”라고 전해 정체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또 최성국은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끈끈한 케미로 주목받았던 MC 김국진과 재회한다. 그는 김국진과 애틋한 ‘미역국 추억’을 소환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최성국은 대학시절 의문의 모임을 주도했던 금쪽이였다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모임 구성원들에게 내걸었던 뜻밖의 철칙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대폭소케 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성국은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리즈시절 CF를 깜짝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 ‘피의 게임 2’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는 덱스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그는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예능 대세 다운 활약을 예고한다.

모기가 맺어준 최성국 부부의 러브스토리 풀버전은 오는 12일에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