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산다라박, 신곡 'FESTIVAL' 뮤직비디오 엄정화·박소현·김숙 등 '깜짝 출연'
산다라박, 신곡 'FESTIVAL' 뮤직비디오 엄정화·박소현·김숙 등 '깜짝 출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산다라박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12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타이틀곡 ’FESTIVAL’이 신나는 멜로디와 독보적인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특급 출연진을 자랑하는 뮤직비디오가 화제 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원곡자 엄정화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엄정화는 산다라박과 함께 안무를 직접 소화했으며 음원 녹음에도 참여하는 등 가요계 선배로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연예계 마당발’로 불리는 산다라박의 화려한 인맥들이 총출동하여 뮤직비디오를 빛냈다. 평소 산다라박의 절친으로 통하는 박소현과 김숙, 신봉선, 박나래, 조세호 그리고 아이키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카메오로 등장하며 재미와 완성도를 더했다.

산다라박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된 타이틀곡 ’FESTIVAL‘은 여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지친 사람들을 위한 비타민 같은 노래이다. 산다라박이 가지고 있는 긍정 에너지와 행복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득 담아냈다. 또한, 전국적으로 히트를 불러일으켰던 익숙한 멜로디와 친근한 ’337박수‘가 어우러지며 가요계 대유행을 예고했다.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 ’SANDARA PARK(산다라 파크)‘는 오랜 시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타이틀곡 ’FEST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었으며, 3번 트랙 'DARA DARA'에는 그레이(GRAY)가, 4번 트랙 'T MAP'에는 헤이즈(Heize), 5번 트랙 'HAPPY ENDING'에는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12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