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소유, 'Summer Recipe' 첫 콘셉트 포토 공개 '건강미' 가득 쿨한 비치웨어
소유, 'Summer Recipe' 첫 콘셉트 포토 공개 '건강미' 가득 쿨한 비치웨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소유가 쿨한 비주얼로 'Summer Recipe'를 예고했다.

소유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Summer Recipe'의 여름 분위기에 이어 소유의 쿨한 비주얼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콘셉트 포토 속 소유는 금발 헤어로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눈이 절로 시원해지는 비치웨어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소유만의 독보적인 건강미가 'Summer Recipe'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운동으로 만든 탄탄한 보디라인과 핫한 비주얼은 여름이 곧 소유의 계절임을 상기시킨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이번 'Summer Recipe'는 소유의 여러 가지 매력 중 '썸머퀸'의 면모를 강조한 앨범이다. 콘셉트 포토부터 '썸머퀸'의 진가를 드러낸 소유가 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더위를 날려줄지 기대된다.

이를 위해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에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 씨스타로 함께 활동했던 보라가 피처링을 각각 맡아 소유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Starry Night (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까지 완성도 높은 5곡이 수록된다.

소유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