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위클리 지한, 열아홉번째 생일 맞이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 '짠이의 짝은 카페'
위클리 지한, 열아홉번째 생일 맞이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 '짠이의 짝은 카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 지한이 생일을 맞아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위클리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지한의 열아홉번째 생일 맞이 콘텐츠 ‘짠이의 짝은 카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지한은 러블리한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 ‘짝은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바나나 푸딩과 체리 청에이드를 만들기 위해 직접 밀가루를 반죽하고 체리를 손질하는 모습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능숙하지는 않지만 정성스레 음식을 만드는 지한의 긍적적인 모습과 함께 직접 만든 디저트를 먹으며 맛을 음미하는 모습 등 지한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와 함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한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뜻깊은 생일을 함께했다. 지한은 위버스를 통해 “제 생일이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데일리!”라며 “생일이 될때마다 내 생일인것처럼 행복해하는 데일리의 모습이 너무 감사하고 감동스럽다”고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한이 속한 위클리는 지난 2020년 6월 데뷔와 동시에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휩쓸었다. 특히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은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기록, 뮤직비디오 역시 공식 채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