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정해인X구교환X손석구 'D.P.' 시즌2 예고편 공개··· 끝나지 않은 이야기 '다시 시작'
정해인X구교환X손석구 'D.P.' 시즌2 예고편 공개··· 끝나지 않은 이야기 '다시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1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Netflix) 제공
영상=넷플릭스(Netflix)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D.P.(디피)' 시즌2가 13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알렸다.

공개된 예고편은 시즌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D.P.조 준호와 호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로 탈영병의 흔적을 쫓으며 변함없는 콤비 플레이 케미를 선보인다. 하지만 갑자기 탈영병을 안 잡는 건 어떠냐는 준호의 대사로 분위기는 급반전된다. 아무 일 없이 탈영병을 데려오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 준호, 호열, 범구(김성균), 지섭(손석구)과 달리 돌이킬 수 없다면 일어나지 않은 일로 만들어야 한다는 국군본부의 대립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을 더욱 막막하게 한다. "어쩔 수 없는 거면 그럼 누가 감당해야 하는 겁니까?"라고 질문을 하는 준호,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뭐라도 바꾸기 위해 더 이상 방관하지 않기로 한 이들의 결정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증이 깊어진다.

'D.P.' 시즌2는 액션과 사회 고발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넘버를 결합하거나 공포 장르를 차용하는 등 각 에피소드마다 한 편의 중편 영화를 보는 듯한 높은 완성도와 다채로운 장르성으로 재미를 높였다. 구교환은 "시즌1이 탈영병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면, 시즌2는 D.P.의 모습에 더 집중했다"며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는 D.P.의 변화를 기대하게 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Netflix)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