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모두 저의 책임" 최준희와 외할머니 둘러싼 논쟁 사과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모두 저의 책임" 최준희와 외할머니 둘러싼 논쟁 사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환희 인스타그램
사진=최환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영우기자] 故(고) 최진실 아들이자 가수 지플랫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환희가 여동생 최준희와 외할머니를 둘러싼 최근 논란에 사과의 말을 전했다.

최환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전 일어난 저희 가정의 불미스러운 일로 저희 어머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며 지금까지도 추억으로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게 사과 드리는 것이 저의 도리인것 같아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로 저희 가족도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닫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 또한 저도 이제 성년의 나이로 가장으로서 중심을 새삼 느끼게 된 계기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최환희는 자신의 가정이 불안정해 보일 수 있다면서도 "보통 가정들에서도 흔히 겪을 수 있는 부모와 자식 사이의 감정의 파동이 저희는 조금 세게 부딪히는 것이라 조심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외할머니와 최준희의 갈등에 대해 "저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질타의 말씀들 깊게 새기고 또 한 걸음 성장했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이 마음 새겨 앞으로는 대중 앞에 저희 가정사로 걱정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 하겠다. 모든 관심이 어머니에 대한 대중분들의 사랑이라 생각하며 그 사랑의 책임감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최준희는 외할머니를 주거 침입으로 신고한 후 논란이 되자 과거 외할머니로부터 욕설과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주거침입으로 외할머니를 경찰에 신고했던 당일 CCTV 영상 등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를 통해 "신고할 때까지만 해도 일이 이렇게 흘러갈 줄은 몰랐다. 할머니가 저 때문에 상처 받으시고 힘들어 하시는 거에 대해 섣부른 선택을 한 것 같아 마음이 많이 안 좋다. 패륜아라고들 하시는데 제가 만든 행동이니 변명의 여지가 없다. 할머니께 정식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후 서울 서초경찰서에 방문해 할머니에 대한 처벌 불원서를 작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최환희 인스타그램 전문'

故 최진실의 아들이자,할머니의 손자이자, 최준희의 오빠인 "최환희" 입니다.

얼마전 일어난 저희 가정의 불미스러운 일로 저희 어머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며 지금까지도 추억으로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게 사과 드리는 것이 저의 도리인것 같아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행복한 모습만 보여드려도 아프실 많은 분들의 마음에 안타까운 마음으로 걱정만 끼쳐드려 송구스러운 마음 뿐 입니다.

이번 기회로 저희 가족도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닫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저도 이제 성년의 나이로 가장으로서 중심을 새삼 느끼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가정은 불안정해 보일 수 있습니다.

허나 보통 가정들에서도 흔히 겪을 수 있는 부모와 자식 사이의 감정의 파동이 저희는 조금 세게 부딪히는 것이라 저는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연로하신 "할머니"와 더불어 아직 미성숙한 "준희" 또한 제가 보살펴야 하는 동생 이기에 모든것은 저의 책임 이라고 생각 합니다.

모든 질타의 말씀들 깊게 새기고 또 한 걸음 성장 하였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마음 새겨 앞으로는 대중 앞에 저희 가정사로 걱정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모든 관심이 어머니에 대한 대중분들의 사랑이라 생각하며 그 사랑의 책임감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최환희 올림.

[사진=최환희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