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호라이즌, 'SIX7EEN' 첫 MV 티저 공개··· 청량 청춘 에너지 예고
호라이즌, 'SIX7EEN' 첫 MV 티저 공개··· 청량 청춘 에너지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1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 킴, 윈스턴, 빈치, 레이스터, 마커스, 카일러, 제로미)이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SIX7EEN(식스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호라이즌은 일곱 멤버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의상으로 하이틴 콘셉트의 정점을 뽐내고 있다

특히 'Ooh-La-la(울랄라)'라는 가사와 함께 중독적인 훅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여름을 겨냥한 청량한 분위기로 시원함을 자아내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SIX7EEN'은 완벽한 육각형을 뜻하는 SIX(식스)와 Teenager(틴에이저)의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호라이즌의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마음이 가는대로 오늘을 즐기자는 당차고 신나는 메시지 속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까지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은 데뷔 정규 ‘Friend-SHIP(프렌드-십)’에 총 21개의 트랙을 수록하며 메가 스케일 앨범의 탄생을 알렸다. 멤버별 솔로곡 외에도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까지 지원사격에 나서 이들의 시너지 역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