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컴백' 스테이씨, 8월 16일 새 앨범 예고··· 'Teddy Bear' 잇는다
'컴백' 스테이씨, 8월 16일 새 앨범 예고··· 'Teddy Bear' 잇는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8월 16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이번 컴백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를 통해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했다. 밝은 멜로디와 ‘곰돌이 춤’ 등 쉽고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큰 사랑을 받았고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장악하며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스테이씨는 다양한 지표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해왔다.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를 발매하고 현지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뜨거운 팬 사랑을 실감했다.

또한 ‘색안경 (STEREOTYPE)’에 이어 ‘ASAP (에이셉)’이 단일곡으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으며,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영-러브닷컴)’,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까지 3장의 앨범이 모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해 막강한 음원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틴프레시’라는 유일무이한 팀 컬러로 매 앨범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