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SNL 코리아' 배우 한예리, 2회 호스트로 출격··· 시원하고 통쾌한 웃음 예고
'SNL 코리아' 배우 한예리, 2회 호스트로 출격··· 시원하고 통쾌한 웃음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배우 한예리를 2회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찾아온 'SNL 코리아'가 첫 회부터 배우 정우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호스트 정우는 몸을 아끼지 않는 과감한 연기로 역대급 오프닝을 만들어 냈고 크루들 역시 파격적인 변신과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다시 한번 대세감을 입증했다.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SNL 코리아' 시즌 4는 배우 정우에 이어 대표 연기파 배우 한예리를 2회 호스트로 공개했다.

22일 2회 호스트로 출격하는 한예리는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미나리'를 비롯,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독보적 연기력과 매력을 빛냈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맡은 작품마다 신선하고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 한예리는 생애 최초로 도전하는 'SNL 코리아'을 통해 정극에서 볼 수 없었던 과감한 변신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예리는 "늘 즐겨보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평소 도전해 보고 싶었던 제대로 웃기는 코미디 연기를 보여드릴 테니 그간 보지 못하셨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는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