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김지민, "결혼해도 혼인 신고 안해, 아무도 못 믿어" 김준호 동공지진?
김지민, "결혼해도 혼인 신고 안해, 아무도 못 믿어" 김준호 동공지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제공
사진=ENA,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 혼인 신고 계획이 없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다.

오늘 18일 방송되는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며느리의 씨 도둑질, 여상사의 기묘한 이중 생활, 경악스러운 장모님과의 하룻밤까지 기상천외한 막장 로맨스를 예고한다.

첫 번째 이야기부터 대환장 리얼 드라마에 모든 출연자가 정적에 휩싸인 가운데, 김지민은 "이제 아무도 못 믿을 것 같다"며 뒷목을 잡았다. 이에 김준현이 "그분(김준호)도 안 믿어요?"라고 묻자, 김지민은 "저희는 결혼해도 혼인 신고 안하려구요"라는 폭탄 발언을 던졌다.

이상준은 "지금 결정한 거예요, 아님 원래 그렇게 하기로 했던 거예요?"고 물었고, 김지민은 "'고소한 남녀' 2회 만에 결정한 거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알베르토는 충격적인 이탈리아 불륜썰을 풀어놓아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혼외자에 대한 토크를 나누던 중 "이탈리아에서는 아이가 컸더니 빵집 아저씨나 정육점 아저씨랑 똑같이 닮는 경우가 있다고들 한다"는 알베르토의 이야기에 MC들은 일동 충격에 빠졌다.

김준현은 "엄마, 아빠는 머리가 까맣고 정육점 아저씨는 빨간 머린데, 애가 점점 크면서 머리가 빨간 색으로 되는 거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핑크빛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의 폭탄 발언 그리고 '글로벌 사랑꾼' 알베르토의 이탈리아 불륜썰로 기대가 높아지는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2회는 오늘 18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ENA,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