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다이나믹 듀오, 9년 전 발매 곡 'AEAO' 역주행 "예측 불가한 여정"
다이나믹 듀오, 9년 전 발매 곡 'AEAO' 역주행 "예측 불가한 여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이나믹 듀오의 'AEAO'가 9년 만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가 지난 2014년 7월 발매한 싱글 'A Giant Step (어 자이언트 스텝)' 타이틀곡 'AEAO'는 최근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화제를 모으며 국내외 음악 차트에 재진입했다.

개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9년 전 쯤 DJ PREMIER 형과의 꿈같은 작업 끝에 탄생한 'AEAO' 그 비현실적이었던 시간이 지나고 나서 NBA2K16 게임 OST에 삽입 되었고, 또 한참이 지난 지금 다시 TIK TOK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 이 노래의 예측 불가한 여정은 어디까지 흘러갈까. 편의점 아메리카노와 제육 상추쌈을 좋아하던 푸근한 PREEMO 형의 미소가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라고 직접 밝혔다. 최자 또한 "갑자기? DJ PREMIER 형과 함께한 노래 AEAO가 TIKTOK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세계 차트에서 역주행 중입니다. 이런 일이 처음이라 어벙벙 하면서 넘 좋네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AEAO'를 편곡한 세계적인 힙합 프로듀서 DJ PREMIER 역시 SNS 스토리에 해외 차트 캡처 사진을 게재하며 "Wow. Salut to Dynamic Duo"라고 기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달 정규 10집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 (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을 발매했으며, 연내 Part.2와 본 앨범을 순차적으로 완성해갈 계획이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