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12 (토)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MV 트레일러 공개··· 호러 무비 속 주인공 변신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MV 트레일러 공개··· 호러 무비 속 주인공 변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1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이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호러 무비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마이걸 멤버들이 음산한 음악과 함께 의문의 공간 속을 헤매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차 안에서 의문의 존재들에 쫓기는 것은 물론,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이들이 무언가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포스터 속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섬뜩한 미소를 짓고 있는 광대를 마주하며 앞으로의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9집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으로 오마이걸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담았다.

한편,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