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아이브(IV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섬세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팝 넘버"
아이브(IV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섬세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팝 넘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아이 원트(I WANT)'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펩시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아이브입니다"라는 아이브의 반가운 첫인사로 시작됐다.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아이브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아이브는 펩시 이미지로 꾸며진 지하철 객실, 음료가 진열된 쇼케이스를 배경으로 '아이 원트'의 음원에 맞춰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 모든 이들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세트장을 뜨거운 축제 분위기로 물들이는 모습, 화려한 폭죽과 수많은 관중의 환호 속에 공연을 펼치는 모습 등 뮤직비디오 속 주요 장면들을 촬영하는 아이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들이 연달아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펩시 캠페인에 참여했던 장원영은 "이번에는 아이브로 멤버들과 다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라고 펩시의 새 캠페인 파트너가 된 소감을 전했다.

리더 안유진은 "'아이 원트'는 미니멀하고 독특한 악기로 시작되는 곡이다. 심플한 멜로디 코드지만 리드미컬한 코러스가 반복되며, 아이브만의 섬세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팝 넘버다"라고 신곡을 직접 소개했다. 레이 또한 "노래도 가사도 좋다. (여러분께) 힘을 줄 수 있는 노래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펩시와 함께 페스타 같은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세요"라는 이서의 활기찬 인사와 함께 양손을 흔드는 아이브의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했다.

펩시코리아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