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케이(Kei), '퀸덤퍼즐' 강렬한 'BAD BLOOD' 무대··· 보컬 이어 댄스에서도 실력 입증
케이(Kei), '퀸덤퍼즐' 강렬한 'BAD BLOOD' 무대··· 보컬 이어 댄스에서도 실력 입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퀸덤 퍼즐' 방송화면 캡처
사진=Mnet '퀸덤 퍼즐'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케이(Kei)가 보컬에 이어 댄스에서도 실력을 입증했다.

케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퀸덤 퍼즐'에서 퍼즐 팀에 속해 올라운더 배틀에 임했다.

앞서 케이는 배틀 보컬&랩 라운드에서 가창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승리까지 거머쥔 케이는 2차전 댄스 배틀에서도 활약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는 신곡 'BAD BLOOD' 팀이 됐다. 영화 '말레나'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BAD BLOOD'는 마을 사람들의 욕망과 시기로 인해 타락한 주인공이 당당하게 고개를 드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BAD BLOOD' 안무를 맡은 라치카는 안무 필수 조건으로 힘, 유연성, 운을 강조했고 케이는 집중력을 발휘해 안무 연습에 몰두했다. 또 절도 있는 안무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숙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케이는 팀원을 리드하며 연습에 임했고,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또 본 무대 전에는 직접 디테일한 소품까지 점검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BAD BLOOD' 무대에서는 케이의 강렬한 표정과 제스처,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는 능력이 돋보였다. 무대 후 케이는 아쉬워하는 멤버들을 다독이는 성숙한 모습까지 보여줬다.

한편,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조합이 예고된 가운데 다른 멤버들이 실력파 케이를 계속해서 언급해 케이가 어떤 팀에서 활약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았다.

[사진=Mnet '퀸덤 퍼즐'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