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하니, EXID 10주년 앨범 준비하면서 느낀 신체변화(?)··· 무슨 사연?
하니, EXID 10주년 앨범 준비하면서 느낀 신체변화(?)··· 무슨 사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라디오스타’ 하니가 그룹 EXID 10주년 앨범 준비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는 앨범을 준비하면서 신체변화(?)를 느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지금까지 회자 중인 레전드 방송사고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19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강주은, 손미나, 파비앙, 하니가 출연하는 ‘행복 배틀’ 특집으로 꾸며진다.

하니는 ‘위아래’로 EXID의 역주행 신화를 이끌어낸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후 배우로 변신해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중이다.

2년 만에 ‘라스’를 방문한 하니는 배우 인생 5년 만에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상에 노미네이트가 됐다고 밝힌다. 그는 파격 베드신 덕분에 큰 경사를 맞이했다고 전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이날 하니는 EXID 10주년 앨범 준비과정을 탈탈 털어놓는다. 그는 “예전과 달리 안무 연습을 할 때 너무나 힘들었다”라면서 신체 변화를 느꼈다고 토로한다. 이와 함께 과거 EXID 활동 시절 아직도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방송사고 있다고 말해 과연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하니는 동생인 배우 안태환이 군 복무할 당시 면회를 갔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동생 때문에 연예인 집 앞까지 찾아갔었다고 밝혀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여기에 하니는 ‘EXID 하니 닮은꼴’(?)로 주목받은 적이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하니는 학창시절 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화목함이 넘치는 가족 때문에 학교에서 뜻밖의 시련을 겪었다고 해 호기심을 치솟게 할 예정이다.

또 하니는 ‘경기여고 빨간 목도리’로 불렸던 시절을 떠올리며 학창시절 만난 첫사랑 오빠의 이야기를 꺼낸다. 이후 그는 첫사랑 오빠와 비즈니스로 엮이게 됐다고 덧붙여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하니의 레전드 방송사고의 정체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