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트리플에스(tripleS), 새로운 멤버 마유(Mayu) 티저 영상 공개 "잘 부탁드려요!"
트리플에스(tripleS), 새로운 멤버 마유(Mayu) 티저 영상 공개 "잘 부탁드려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새로운 'S' 마유(Mayu)가 트리플에스(tripleS)의 '코스모스(COSMOS)'에 합류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9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16 마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마유의 특별한 매력이 담겼다. 설렘과 두근거림을 가득 품은 음악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듯 마유에 대한 힌트가 하나씩 공개됐고, 영상 끝 마유의 눈부신 비주얼이 베일을 벗으면서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자아냈다.

마유는 일본어로 "에볼루션(EVOLution)의 마지막 멤버인 S16 마유다.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팬들의 투표 콘텐츠인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러블루션(LOVElution)과 에볼루션(EVOLution), 트리플에스의 두 '디멘션(DIMENSION)'이 새롭게 탄생했다.

공유빈,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니엔, 신위가 러블루션(LOVElution)의 멤버로 확정됐으며, 에볼루션(EVOLution)은 새롭게 공개된 마유를 비롯해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이수민, 김연지로 구성된다.

트리플에스는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곧 러블루션(LOVElution)의 첫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