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샤이니 키, 깔끔 그 자체였던 '키 하우스'→난장판 "일단 보이는 것부터"
샤이니 키, 깔끔 그 자체였던 '키 하우스'→난장판 "일단 보이는 것부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가 너저분한 집 상태와 잡초에 점령당한 텃밭을 공개해 충격을 안긴다. 파워 J(계획형)인 ‘식집사’ 키에게 그간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랜만에 대청소를 하는 키의 일상이 공개된다.

샤이니 데뷔 15주년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키가 돌아왔다. 그런데 깔끔 그 자체였던 ‘키 하우스’의 달라진 모습은 충격을 안긴다. 말라가는 화분과 뜯지도 않은 택배 상자들, 짐들에 잠식당한 다이닝 공간 등 키는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난감한 듯 한숨을 내쉰다.

그는 1단계로 택배 상자 언박싱을 시작한다. 샀지만 기억에도 없는 택배를 확인하며 반가워하는 키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의외의 물건을 발견하고는 “현무 형 뭐라고 할 때가 아니네”라며 ‘급’ 반성하는 키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후 키는 “일단 보이는 것부터”라며 ‘키 하우스’의 ‘외면존’ 정리에 나선다. 현관, 다이닝 공간 등을 차지한 각종 짐들을 순식간에 정리한 키. 과연 그 많은 짐들을 어떻게 정리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어 키는 잡초들로 점령당한 텃밭 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그는 잡초를 뽑다 “어우 주택 살지 말까 봐”라고 좌절하면서도 땀을 뻘뻘 흘리며 텃밭 정리에 집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힘든 텃밭 정리 후 시원하게 세수를 키의 모습이 포착됐다. 청량미와 상쾌함이 터지는 키의 모습은 지난주 충격(?)을 안겨준 ‘쾌녀’ 박나래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키는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영상과 함께 요즘 최애 메뉴인 들기름 막국수로 허기를 달랜다. 그는 “다시는 밥 먹을 때 팜유 영상 안 보겠다”라고 결심했다고 해 대체 무슨 이유 때문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짐에 점령당한 집과 잡초에 점령당한 텃밭 정리에 나선 키의 일상은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