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100일간 대장정'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100일간 대장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데뷔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호라이즌은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SIX7EEN(식스틴)’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How You Feel(하우 유 필)’과 ‘Bonnie & Clyde(보니 & 클라이드)’, ‘Light Way(라이트 웨이)’까지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하는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실물 음반에서만 들을 수 있는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멤버별 솔로곡과 ‘Mama(마마)’, ‘Death Or Paradise(데스 오어 파라다이스)’ 등 20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호라이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도 예고하고 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선보인 무대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쉼 없이 달려온 이들의 데뷔 준비 과정이 여실히 드러나며 ‘Friend-SHIP’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IX7EEN’은 당차고 신나는 메시지 속 서바이벌 과정을 거치며 쌓아온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담긴 곡이다. 호라이즌은 틴에이저의 에너지를 뽐내며 경쾌한 세리머니 속으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