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호라이즌, 'SIX7EEN' 마지막 MV 티저 공개··· 데뷔 준비 완료!
호라이즌, 'SIX7EEN' 마지막 MV 티저 공개··· 데뷔 준비 완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2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 킴, 윈스턴, 빈치, 레이스터, 마커스, 카일러, 제로미)이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 'SIX7EEN(식스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호라이즌은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비드한 컬러의 슈트 착장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연상케 하는 경쾌한 멜로디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달리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호라이즌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설렘까지 안기며 이들의 본격적인 국내 데뷔 역시 예고하고 있다.

호라이즌의 'SIX7EEN'은 청춘을 떠올리는 숫자 '16'을 넘어 완벽한 능력치 육각형을 뜻하는 'SIX(식스)'와 'Teenager(틴에이저)'의 넘치는 에너지가 만났다는 포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속 호라이즌만의 음악적 색채가 담겨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호라이즌의 첫 정규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에는 타이틀을 포함한 총 21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TFN 레오와 노아, 라필루스 하은, new:ID(뉴아이디) 등의 지원사격을 받은데 이어 멤버별 솔로곡까지 전례 없는 파격적인 스케일의 앨범으로 화려한 출항을 알리고 있다.

한편, 호라이즌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