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소유, 타이틀 'ALOHA' 음원 일부 공개··· 한여름 즐기는 '특별한 레시피'
소유, 타이틀 'ALOHA' 음원 일부 공개··· 한여름 즐기는 '특별한 레시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소유가 한여름을 즐기는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소유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를 비롯해 ‘Starry Night (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각 곡의 무드를 표현한 소유의 화려한 비주얼이 펼쳐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먼저 타이틀곡 ‘ALOHA’는 레트로풍의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로 강한 중독성과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유는 시원한 음색으로 “무얼 해도 다 Feeling like Saturday night /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 Aloha / 달아올라 Baby / Feel so hot / 따갑게 날 감싸지만 / 시원하게 푹 빠져들래 / 이 느낌이 좋아 난 / Aloha”라며 짜릿한 한여름을 노래했다. 보라의 피처링 구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이어 힙합 기반의 팝 트랙 ‘Starry Night’, 뜨겁고 과감한 사랑을 다룬 ‘Drivin’ Me’, 로맨틱한 무드의 R&B곡 ‘Bad Desire’, 감성을 자극하는 ‘흠뻑’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소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확인시킬 전망이다.

‘Summer Recipe’는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담은 앨범이다. 웰메이드 음악을 통해 ‘써머퀸’ 소유의 보컬과 매력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