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킹더랜드' 원럽커플 OST '사랑인걸까', 민서의 섬세한 목소리로 가창··· 23일 공개
'킹더랜드' 원럽커플 OST '사랑인걸까', 민서의 섬세한 목소리로 가창··· 23일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민서가 '킹더랜드' OST에 참여해 이준호와 임윤아의 깊어지는 마음을 표현했다.

민서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사랑인걸까'를 공개했다.

'사랑인걸까'는 서로에 대한 마음이 조금씩 커져가는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항상 함께하고 싶고 멀어질까 조심스럽고 걱정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민서가 가창한 '사랑인걸까'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사내맞선', '스타트업' 등 히트 OST를 만든 작곡가 김영성, 서재하가 공동 작업했다. 특히, 민서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구원과 천사랑의 진심을 표현하는 듯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OST에 참여한 민서는 "가족들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킹더랜드' OST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이번에는 조금 달달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사랑인걸까'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서가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8 '사랑인걸까'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