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돌싱글즈4' 은지원·이혜영, "오 마이 갓" 미국 돌싱남녀들의 강렬한 첫 등장
'돌싱글즈4' 은지원·이혜영, "오 마이 갓" 미국 돌싱남녀들의 강렬한 첫 등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N ‘돌싱글즈4’가 미국 출신 돌싱남녀들의 당당한 등장과 치열한 로맨스 전쟁의 서막을 알리며 귀환을 알렸다.

23일 첫 방송한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4’는 2.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시즌4에도 여전히 함께한 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와, 새롭게 합류한 은지원-오스틴 강은 첫 방송부터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미국 돌싱들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적재적소 참견으로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시즌4의 ‘돌싱하우스’는 허니문의 성지이자 커플의 낙원인 멕시코 칸쿤의 대저택에 차려졌다. 가장 먼저 댄디한 차림의 이혼 3년 차 돌싱남 톰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남미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살던 중, 한국에 잠시 놀러 갔을 때 만난 남자와 6년 간의 결혼 생활을 했다는 베니타가 등장해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 두 번째로 잘한 일이 이혼”이라는 ‘쿨’한 이혼관을 드러냈다. 뒤이어 한국에서 30년을 살다 미국으로 건너가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2주 만에 별거에 돌입했다는 ‘이혼 3개월 차’ 듀이와, 이혼 후 힘든 시기를 보내던 중 아버지의 추천으로 ‘돌싱글즈4’에 지원하게 됐다는 희진이 돌싱하우스의 문을 두드렸다.

다음으로는 “믿음이 깨졌기 때문에 미련 없이 헤어졌다”는 이혼 1년 차 지수가 등장했다. 뒤이어 나타난 인물은 그룹 엑스라지 출신의 이혼 6년 차 제롬으로, 그와 ‘구면’인 MC 이혜영과 은지원은 “오 마이 갓”이라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혜영은 “그룹 활동 시절 내가 의상을 담당했다”며 “정말 외로웠나보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제롬은 “고민을 많이 하다 ‘돌싱글즈4’에 직접 지원서류를 내게 됐다”며 “늙어서도 함께할 수 있는 짝을 찾고 싶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장난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제롬에 이어서는 이혼 13년 차이자 이혼 후 8번의 연애 경험이 있는 지미가 출연자들과 인사를 나눴고, 여덟 번째 출연자로는 “이혼하고 난 뒤 자존감이 올라갔다”는 이혼 1년 6개월 차의 소라가 당당하게 모습을 드러냈다.

기존 시즌과 동일한 인원인 여덟 명의 출연자가 모두 인사를 나눈 뒤, 갑자기 벨소리가 울려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돌싱들이 들어온 문과 정반대에 위치한 ‘진짜 현관문’에서 새로운 돌싱남이 등장한 것. 이른바 ‘메기 돌싱남’으로 ‘돌싱하우스’의 대문을 연 이혼 4년 차 리키는 “상대가 나에게 관심 있다는 생각이 들면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당당한 출사표를 던져 앞서 등장한 돌싱남 4인을 긴장시켰다. 마지막으로 4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왔다는 이혼 1년 차 하림이 “살기 위해서 이혼했다”는 말과 함께 출연진들과 인사를 나누며, 미국 돌싱 10인의 흥미로운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뒤이어 이들은 역대급 규모의 숙소를 구경한 뒤, 각자의 방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남녀가 마주 보고 있는 방을 쟁취하기 위한 묘한 신경전이 펼쳐지며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한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제롬은 다른 남자 출연자들과 첫 만남에서 마음에 들었던 상대에 관한 탐색전을 벌였는데, 이 과정에서 듀이는 “지수”라고 솔직히 답했지만 제롬은 “비밀”이라고 받아쳐 “듀이가 순진하다”는 MC 이지혜의 ‘찐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드디어 다가온 돌싱하우스의 첫 번째 밤, 2:2 마트 데이트와 3:3 요리 데이트를 건 ‘돌싱글즈’의 시그니처 ‘도장 타임’이 마련됐다. 먼저 “여자들의 선택을 보고 싶다”며 지미가 마트, 듀이가 요리에 도장을 찍었다. 그러나 듀이의 관심 상대였던 지수는 희진과 함께 마트 데이트에 도장을 찍어 듀이를 서운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제롬이 마트 데이트에 도장을 찍자, MC 은지원은 “둘 중 하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속내”라며 날카로운 분석을 가동했다. 마트 팀이 마감되며 자연스럽게 듀이-리키-톰-베니타-소라-하림이 요리 데이트를 하게 된 가운데, 리키는 “관심 있는 사람들이 모두 집에 있게 되어서 기뻤다”며 내심 즐거워해, 리키의 마음엔 어떤 여자가 자리했을지 궁금증을 모았다.

마트로 향하게 된 4인방은 지미-지수, 제롬-희진으로 짝을 나눠 차의 앞뒤에 탔다. 이후 이들은 전략적으로 옆자리에 앉은 이성을 향한 본격적인 ‘플러팅의 향연’에 돌입하는가 하면, 마트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저쪽으로 가볼게”라는 표현을 쓰며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제롬-희진은 필요한 물품을 찾던 중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가동하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호감을 숨기지 않으며 ‘직진’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MC들의 찐 반응을 자아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미국 돌싱남녀들은 등장부터 분위기가 확 다르네요”, “기존 시즌과 똑같이 여덟 명의 구성일 줄 알았는데, 열 명으로 늘어나 깜짝 놀랐네요! 더욱 치열한 눈치 싸움과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싱글즈4 in U.S.A’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