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컴백' 소유, 타이틀곡 'ALOHA'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feat.보라)
'컴백' 소유, 타이틀곡 'ALOHA'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feat.보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소유가 ‘ALOHA’로 무더위를 날릴 신나는 에너지를 전한다.

소유는 24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소유는 해변에 누워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으며 자유로운 무드를 물씬 자아내고 있다. 뜨거운 태양에 몸을 맡긴 채 여름을 만끽하는 소유의 핫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가 돋보인다.

영상 말미에는 서프보드를 들고 바다로 달려가는 소유의 모습과 함께 “Aloha”라는 중독성 강한 한 소절이 펼쳐져 ‘ALOHA’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ALOHA’는 레트로풍의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곡이다. 소유의 시원한 보이스와 밝고 활기찬 매력이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는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써머퀸’ 소유의 진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에서 소유가 선보일 색다른 스타일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소유의 미니 2집 ‘Summer Recipe’는 타이틀곡 ‘ALOHA’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