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더보이즈, 정규 2집 'PHANTASY' 발매 확정··· 시퀀스 포스터 첫 공개
더보이즈, 정규 2집 'PHANTASY' 발매 확정··· 시퀀스 포스터 첫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3년 하반기, 정규앨범을 '트릴로지(3부작)' 형태로 전격 선보인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2023년 하반기, 정규 2집 앨범 '판타지(PHANTASY)'를 총 3회차로 나눠 선보이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형태로 발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시작으로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정규 2집 '판타지'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전격 발매하고 하반기 전체를 아우르는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한발 앞서 더보이즈는 25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판타지'의 '프리뷰(preview)'에 해당하는 3종 시퀀스 포스터를 공개하고 특별한 새 앨범 발매 형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해변가, 자동차 극장, 설원 등 각기 다른 3개의 공간 속에 새 앨범 '판타지'의 이름이 새겨진 대형 스크린이 자리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시퀀스 포스터는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며, 2021년 디진 어워드에서 Public Vote 우승자로 선정, 감각적인 작업물로 어도비, 애플, 애플뮤직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협업했던 크리에이티브 그룹 '뮤 스튜디오(Mue Studio)' 소속 아티스트 강민진, 김미주가 작업에 참여했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통상적인 정규앨범 발매가 1개의 앨범과 그 외 리패키지 앨범 등으로 파생되는 것과 달리,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하나의 앨범을 세 가지 파트로 나눠 발매하는 독특한 '3부작' 공식을 시도할 것으로 더욱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8월 공개될 파트1은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올 여름을 확실히 정조준 할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썸머 콘셉트가 베일을 벗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발매 방식에 맞춰 '트리플 컴백' 활동을 확정한 더보이즈는 2023년 한 해, 데뷔 이후 가장 많은 신곡을 발매하는 '열일'을 예고하면서 어느 때보다 팬들과 뜨거운 소통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 아시아 전역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의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8월 7일 발매를 앞둔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은 시퀀스 포스터 이후 매일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