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인피니트, '13egin' 마지막 콘셉트 포토 오픈··· '남친룩'의 정석
인피니트, '13egin' 마지막 콘셉트 포토 오픈··· '남친룩'의 정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새 앨범 콘셉트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게 웃으며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청량한 매력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설렘 가득한 '남친룩'의 정석이 된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인피니트는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 강렬한 카리스마가 뜨거운 여름을 더 '핫'하게 달굴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인피니트는 약 5년 만에 여섯 멤버 완전체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새 앨범명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제2막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예고했다.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이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앨범명 '비긴'에 이어 '새로운 감정'을 의미하는 '뉴 이모션스'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또 '레전드 아이돌' 인피니트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새 앨범과 더불어 인피니트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도 개최한다. 이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좌석까지 오픈하는 등 쾌거를 이루며 인피니트의 막강한 인기를 재차 실감하게 했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오는 26일에는 새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27일에는 새 앨범 '비긴'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