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38 (토)
강다니엘, 첫 월드투어 콘서트 필름 8월 30일 공개··· 30여 개국 동시 개봉
강다니엘, 첫 월드투어 콘서트 필름 8월 30일 공개··· 30여 개국 동시 개봉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가 스크린으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월드투어 실황을 담은 'KANG DANIEL: MY PARADE'는 오는 8월 30일 국내 포함 미국, 싱가포르, 독일,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동시 개봉된다. 제작과 배급을 맡고 있는 위즈온센은 25일 개봉일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ANG DANIEL: MY PARADE'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마닐라, 방콕, 쿠알라룸푸르, 런던, 파리, 베를린, 뉴욕, 보스턴 등 전 세계 20여 도시를 뜨겁게 달군 강다니엘의 첫 월드 투어 'FIRST PARADE'가 배경이다. 공연 실황과 인터뷰를 영화적 기법으로 담아낸 콘서트 필름이다.

투어의 시작점인 서울 공연과 방콕, 쿠알라룸푸르의 뜨거운 열기를 스크린에 담았다. 강다니엘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양한 각도에서 역동적으로 펼쳐낸다. 장면마다 아티스트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포함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고민, 노력 그리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강다니엘은 이번 필름에 대해 "무엇보다 저를 보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다. 'MY PARADE'를 통해 공연장에서 직접 만나지 못한 전 세계 다니티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