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에버글로우, 1년 8개월 만 돌아온다··· 8월 18일 컴백 확정
에버글로우, 1년 8개월 만 돌아온다··· 8월 18일 컴백 확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26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오는 8월 18일로 컴백을 확정하고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에버글로우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각 개별 포스터에서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베일에 싸인 채 실루엣만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저마다의 포즈로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에버글로우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에버글로우는 전 타이틀곡 'Pirate (파일럿)'을 통해 강렬한 우주 해적 콘셉트를 선보이며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증명했다.

또 에버글로우는 그간 'Adios (아디오스)', 'DUN DUN (던 던)',  'LA DI DA (라 디 다)',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뮤직비디오로 각각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매 앨범마다 '대체불가 퍼포먼스', '군무 맛집', '콘셉트 장인', '걸스 파워' 등 수많은 수식어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에버글로우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장르의 음악으로 무대를 빛낼지 이목이 쏠린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