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권은비, 'The Flash' 재킷 비하인드 공개··· '청순+섹시' 팔색조 매력 대방출
권은비, 'The Flash' 재킷 비하인드 공개··· '청순+섹시' 팔색조 매력 대방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27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권은비가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재킷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더 플래시'의 재킷 사진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먼저 권은비는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원피스, 수수한 메이크업을 더한 청순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을 들고 화면을 바라보거나 공중에 꽃잎을 흩날리는 등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앉아서 해보겠다"라며 직접 제안한 포즈를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 때 반려견 금비가 깜짝 등장해 권은비와 함께 촬영을 이어갔다. 권은비는 미리 준비한 간식으로 금비를 유혹해 완벽한 하이파이브 포즈를 담아내는 데 성공, 귀엽고 사랑스러운 투샷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어진 두 번째 착장에서 권은비는 젖은 흑발에 블랙 튜브톱 원피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 앞서 보여준 청초함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권은비는 과감한 스타일링에 걸맞은 당당한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아우라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권은비의 완벽한 비주얼과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돋보이는 완벽한 결과물에 스태프들의 박수가 쏟아져 나왔다.

끝으로 "저의 새로운 콘셉트로 청초, 퓨어, 섹시, 카리스마까지 여러 가지 모습을 담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양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새 싱글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권은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새 싱글 '더 플래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를 비롯해 '코멧(Comet)',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권은비의 아름다운 음색과 더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수록됐다.

특히 권은비는 '도어(Door)', '오프(OFF)', '하이(Hi)' 등 전작들에 이어 새 싱글 수록곡 '뷰티풀 나이트'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그에게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등의 독보적인 수식어를 안겼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