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손연재, 총 7천만 원 기부··· 세브란스·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금 쾌척
손연재, 총 7천만 원 기부··· 세브란스·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금 쾌척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스트 유포리아 제공
사진=넥스트 유포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손연재가 최근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27일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가 최근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손연재는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손연재의 기부금은 저소득층 소아 환자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했을 때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 지난해에는 결혼식 축의금 5천만 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하며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리듬체조 선수 은퇴 후 현재 리프 스튜디오 CEO로 활동하고 있는 손연재는 리듬체조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대한민국 리듬체조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리프 챌린지컵'을 개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1회 리프 생활리듬체조 대회'를 진행하며 리듬체조의 생활체육화를 위한 첫걸음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손연재는 매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사진=넥스트 유포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