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좀비버스' 딘딘·츠키·덱스, '놀라운 토요일' 출격··· 3인 3색 매력 대방출
'좀비버스' 딘딘·츠키·덱스, '놀라운 토요일' 출격··· 3인 3색 매력 대방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좀비버스'의 딘딘, 츠키, 덱스가 29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의 딘딘, 츠키, 덱스가 29일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평화를 깨고 갑자기 들이닥친 좀비 떼에 모두가 혼비백산한 상황에서 누구보다 현실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던 딘딘부터 UDT 출신다운 엄청난 피지컬로 생존 능력을 보여준 덱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는 와중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출연진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생기를 잃지 않았던 츠키까지. 세 사람은 확실한 개성과 캐릭터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며 '좀비버스' 속 케미를 제대로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딘딘은 네 번째 출연인 만큼 프로그램에 금세 적응해 한해와 대적하는 완벽한 받쓰 능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좀비버스'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분장을 한 츠키는 출제된 노래의 가사를 맞추려는 열의는 물론, 가사에 과몰입하여 폭풍 리액션을 하는 모습으로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했다.

좀비에게 공격당한 듯 피 분장을 한 덱스 역시 평소 김동현의 찐팬임을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소품용 이어폰을 계속해서 꽂고 있는 등 허당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 행동마저 김동현과 닮은꼴이라 불리며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를 주목시켰다.

한편, 딘딘, 츠키, 덱스의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는 tvN '놀라운 토요일'은 29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Netflix) '좀비버스'는 오는 8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