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20 (토)
D.P. 시즌2, 체크 포인트 영상 공개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
D.P. 시즌2, 체크 포인트 영상 공개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D.P.' 시즌2 제공
사진=넷플릭스(Netflix) 'D.P.' 시즌2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D.P.'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미리 엿볼 수 있는 체크 포인트 영상을 공개했다.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가 체크 포인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 ‘익숙한 얼굴의 또 다른 이야기’, ‘낯선 얼굴의 새로운 이야기’라는 세 가지 체크 포인트를 담았다.

시즌1을 사랑해 준 시청자 덕분에 시즌2가 나왔다고 감사함을 전한 배우들과 한준희 감독은 시즌2로 아직 끝나지 않은 D.P.조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시즌2는 바뀌지 않은 현실과 부조리에 “뭘 해보려고 애쓰는 이야기”로,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뉘앙스를 담은 볼거리로 차별성을 담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D.P.' 시즌2 제공
사진=넷플릭스(Netflix) 'D.P.' 시즌2 제공

군필자에게도 낯선 존재였지만 이제 우리에게 익숙하게 다가오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는 발전하는 관계와 새로운 케미스트리 안에서 녹록지 않은 현실과 부딪히며 나아간다. 인물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가 중요했다는 감독의 말처럼 각자 최선을 향해 달리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즌2에 합세하는 새로운 얼굴들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한다.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와 갈등하는 국군본부 소속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의 지진희와 서은 중령 역의 김지현을 비롯해 오민우 준위 역의 정석용, 김루리 일병 역의 문상훈, 장성민 상병 역의 배나라, 나중석 하사 역의 임성재, 신아휘 병장 역의 최현욱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얼굴로 신선함과 몰입감, 그리고 놀라움을 더한다.

배우들은 시즌1부터 이어지는 시즌2의 재미와 완성도에 대해 자신감을 표출하며 또다시 우리 사회에 묵직함과 울림을 남길 'D.P.'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D.P.' 시즌2는 오늘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D.P.' 시즌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